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한의대, PRIME 바이오산업대학 예비 신입생 대상으로 전공 설명회 개최체험 부스 운영 및 재학생들의 교육성과물 전시
▲대구한의대학교 PRIME사업단이 화장품공학부 신입생 대상으로 전공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문경기자] 대구한의대학교 PRIME사업단은 지난 5일 오후 대구 노보텔에서 PRIME사업에 참여하는 화장품공학부, 바이오산업융합학부, 제약공학과, 화장품제약자율전공의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과의 우수성을 알리는 ‘대구한의대학교 PRIME 바이오산업대학 전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2017년 PRIME사업에 참여하는 학과의 수시 신입생 예비합격자, 학부모, 교수, 재학생 등 250여 명이 참석해 대학 및 학과 소개, 전공교수들의 진로상담, 장학금·해외 인턴십 등 PRIME사업단이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현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특히 바이오산업융합학부의 천연향 배합 및 미생물 관찰, 화장품공학부의 피부진단 시현 및 에센스 원료 배합 등 신입생들이 입학할 경우 전공교과목에서 배우는 과정을 미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예비 신입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재학생들은 캡스톤 디자인과 OLE 경진대회를 통해 이룬 교육성과물을 전시해 예비 학생들과 함께 참석한 학부모들에게 많은 질문과 관심을 받았다.

정성화 PRIME사업단장은 “대학은 이번 전공 설명회를 통해 우수한 신입생을 유치해 미래 신성장 산업인 코스메디컬바이오산업 분야의 창의적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이러한 인재들을 활용해 아시아 최고 코스메디컬바이오산업 거점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