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구미
구미시 구세군 자선냄비의 따스한 온정이웃돕기 사랑의 쌀 10Kg 50포 전달
▲구세군 구미교회 최관현 목사가 구미교회에서 추석을 맞이해 저소득청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백인엽 구미시 주민복지과장에게 성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구미시는 지난 27일 구세군 구미교회로부터 한가위를 맞아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후원해 준 쌀10kg 50포와 120만 원을 전달받았다.

구세군 구미교회 최관현 목사는 “추석을 맞아 나누는 쌀 나눔 행사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사랑의 쌀 지원행사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한결같이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 구세군 구미교회에 감사드린다" 며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세심한 사랑과 배려의 손길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세군 구미교회는 자선냄비모금으로 매년 추석명절 사랑의 쌀 나누기 외에도 중증장애인 가정지원, 새터민 가정지원,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지원, 경로당 지원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