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2024 대구치맥페스티벌, It’s Summer! Let’s CHIMAC! 화려한 개막7. 3.(수) 개막, 5일간 Fun하게, 올해도 ‘프리미엄 치맥 라운지’ 매진

대구의 대표 여름 축제 ‘It’s Summer! Let’s Chimac!’, '2024 대구치맥페스티벌'이 7월 3일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대구 중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며, 치킨과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2.28 자유광장에 조성되는 메인 무대 ‘트로피컬 치맥클럽’과 2·28 기념탑 주차장 ‘하와이안 아이스펍’, 코오롱 야외음악당 ‘치맥 선셋가든’, 이 세 곳의 축제장에는 콘셉트에 맞는 인기가수 공연이 매일 밤 10시에 각각 펼쳐집니다.

축제 첫날 개막축하공연으로 박명수(DJ G-park)와 지코(ZICO)가 방문해 흥겨운 디제잉과 힙합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체험 부스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즐길 거리가 풍성합니다.

대구광역시 안중곤 경제국장은 “올해 치맥페스티벌도 축제장을 방문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준비와 다양한 시도를 했다.”며 “대구로, KTX 할인 및 쿠폰북 증정 등으로 치맥페스티벌이 단순히 먹고 마시는 축제에 그치지 않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상생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24 대구치맥페스티벌'은 7월 7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여름, 대구에서 치킨과 맥주의 환상적인 조합을 만끽하며 더위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구치맥페스티벌 #CHIMAC #치맥의성지 #두류공원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