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 원우회지역 대학에서 최초로 건강 웰빙과 문화 개념을 융합하여 개설된 최고위 과정
▲ 건강CEO 아너스클럽 5기 원우회 발대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전국 최초 SMART CEO DHU Edu-Model 건강 웰빙 웰니스·경영·문화 융복합 최고위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는 DHU Honors CEO Academy 5기 원우회 발대식을 갖고 대학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발대식은 지난 19일 삼성캠퍼스 대강당에서 변창훈 총장, 수료기수 1기, 2기, 3기, 재학 4기와 학교 관계자 내빈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영철 수석부회장의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임원 임명식, 축사,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발전기금을 전달한 5기 원우회 박숭규 원우회장은 “우리 5기 원우회원들은 대구한의대의 동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의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변창훈 총장은 “대한대인으로서 모교의 새로운 100년 뉴비전 실현을 위한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건강CEO 아너스클럽은 지역 대학에서 최초로 건강 웰빙과 문화 개념을 융합하여 개설된 최고위과정으로 대구한의대가 지향하는 건강 가치와 비전, 특화된 교육 과정을 녹여낸 지역사회 리더를 위한 최고의 건강문화 프로그램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