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고령
고령군 다산도서관, ‘마술 공연’ 등 풍성한 독서행사 성황리 개최독서와 문화가 결합된 다산도서관
▲고령군 다산도서관, ‘마술 공연’ 등 풍성한 독서행사 성황리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 다산도서관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15일 다산행정복합타운에서 ‘독서왕’ 시상식, ‘도서관에 간 마술토끼’ 공연, ‘에코백&책갈피 만들기’ 체험, ‘도서관 미션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독서왕 시상식에는 다산도서관 개관 후 4개월 동안의 도서대출 실적을 고려하여, 어린이, 청소년, 성인 분야별 총 10명에게 독서왕 인증서와 부상(문화상품권)을 시상했다.

이어 행정복합타운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도서관에 간 마술토끼’ 공연에는 지역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들과 호흡을 맞추며 관객 참여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이 날 참가자들은 도서관 자료실 구성과 이용법을 알아보는 ‘도서관 스탬프 투어’와 행정복합타운 야외마당에서 에코백을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졌다.

도서관 관계자들은 “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서 독서와 문화가 결합된 복합문화 공간으로서 다산도서관의 입지를 굳히고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는 도서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