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포항
포항시, 비학산·도음산 물놀이장 개장 준비물놀이장 바닥 도색, 청소, 파라솔과 그늘막 설치 등 준비에 만전
▲도음산 야외 물놀이장 (지난해모습)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시가 비학산 자연휴양림과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 내 야외 물놀이장의 오는 7월 7일 개장을 앞두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동해안 최고의 힐링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비학산 자연휴양림과 도심 속 산림욕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 내의 야외 물놀이장은 오는 7일에 일제히 개장할 계획으로 현재 물놀이장 바닥 도색, 청소, 파라솔과 그늘막 설치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올해 여름철 야외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야외 물놀이장 바닥과 데크 도색, 탈의실 설치, 파라솔과 그늘막 설치 등 물놀이객의 편의시설 보완 및 정비, 그리고 바닥 청소를 비롯한 주변 하천 정비 등 환경 정비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해 야외 물놀이장 운영에 따른 안전관리요원을 별도로 배치하고, 구급약품과 상비약도 상시 비치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포항시 천목원 산림과장은 “여름철 가족과 함께 물놀이장을 찾은 지역 어린이와 유아들이 물놀이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