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창업/노동 경산
경산 청년 희망 창업 오디션 참가자 모집청년창업 자유구역을 위한 힘찬 발걸음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경산시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경산 청년 희망 창업 오디션’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잠재력 있는 청년 창업가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오디션은 3단계 서바이벌 경연을 통해 우수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는 특화된 창업 프로그램이다.

▲ 1차 아이디어톤(Idea-Ton :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 2차 마케톤(Market-Ton : 우수 아이디어의 시장 전략 수립), ▲ 3차 데모데이(Demo Day : 시제품 및 사업모델을 투자자에게 공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최종 입상한 7팀에게 시장상을 수여하고, 사업화 지원금 15백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 자격은 모집 공고일 기준 만 39세 이하 청년,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기업으로 경산시 내에 사업장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선정 후 2년 이내에 경산시에 사업장 주소지를 이전할 계획이 있는 자로서 현 소재지에 대한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경산시 주요 전략사업과 연계되는 미래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뷰티/콘텐츠, 헬스케어, 하드웨어, 농식품 등이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공고사항을 참고해 5월 1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혁신센터로 하면 된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