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안동
안동 문화예술의 전당, ‘Fun Fun Fun Jazz’ 공연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 밴드 만나다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안동 문화예술의 전당은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하나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웅산의 ‘Fun Fun Fun Jazz’ 공연을 오는 7일 저녁 7시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재즈는 어렵고 쉽게 이해하기 힘들다고 이야기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색다른 구성의 레퍼토리와 관람객들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매혹적인 재즈보컬리스트 웅산과 웅산밴드를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서 일본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웅산은 수려한 외모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객석을 압도하는 뮤지션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섬세한 발라드부터 강한 비트의 노래까지 그녀가 가진 특유의 감성과 따뜻한 음색, 혼이 담겨 있는 그녀만의 독특한 목소리로 ‘Nothing compares to you’, ‘Forget regret’, ‘님은 먼 곳에’ 등의 곡을 선보인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지난해 나윤선 재즈 공연을 진행해 지역민들과 재즈 애호가들이 환호에 힘입어 이번 겨울에도 특별히 웅산 재즈 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복권기금의 지원사업으로 저렴한 관람비로 시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 제공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