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 이용기능대회서 26명 대거 입상금·은·동상을 휩쓸며 탁월한 실력을 입증
▲구미대, 이용기능대회서 26명 대거 입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이상희 기자] 구미대학교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이 ‘2017 대구광역시장배 제26회 이용기능경기대회’서 학생부 종합 대상을 비롯 단체우승까지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사)한국이용사회 중앙회 대구광역시협의회가 주최한 이 대회는 지난 10일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각 5개 종목에 선수 130여 명과 1000여 명의 이용인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구미대 학생들은 36명이 참가해 대상, 금·은·동상을 휩쓸며 26명이 대거 입상하는 최상의 성과를 올렸다.

학생부 전체 종합 대상으로 박영혜 씨(4년)가 영예를 안았고, 손호은 학과장은 최다 수상한 단체에 주어지는 최고지도자상(단체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구미대 학생들은 특히 ‘컨슈머 종목’과 ‘프로그래시브 종목’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이들 종목에서는 종목별 주어진 대구시장상 금·은·동과 대회장상 금·은·동 모두를 싹쓸이하는 탁월한 실력을 입증했다.

손호은 학과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주말과 연휴에도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하고 열심히 배워 최선을 다한 학생들이 대견스럽다.”며 “신기술은 물론 새로운 트랜드를 앞서가는 현장실무 중심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