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 국제교류 협약글로벌인재 양성으로 해외취업 발판 마련
▲좌측 김동현 대표, 우측 신동숙 부총장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은주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18일 문화관 대회의실에서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와 국제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엔 계명문화대 신동숙 부총장, 이은진 유아교육과 학과장, 윤미숙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학부장 등 대학관계자와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 김동현 법인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서를 통해 교육교류사업과 인재양성을 위한 협력, 유아교육과, 뷰티코디네이션학부 등 재학생들의 중국 해외현장실습, 상호 우호관계 발전에 대한 협력과 정보 공유 등을 협력키로 했다.

신동숙 부총장은 “우리 대학교는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에서 필요로 하는 실력과 인성을 갖춘 글로벌인재를 잘 양성하겠다”며, ”이 협약을 기반으로 해외취업이 많이 이뤄지는 신호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해양연교육과기유한공사는 ‘중국 리드림 메디컬 코스메틱 그룹’의 산하 교육법인으로 ‘지혜를 깨우치게 하는’의 교육정신을 바탕으로 유아예술교육, 어린이 연속교육, 고등교육을 중심으로 하는 종합 브랜드 교육기관이다.

‘리드림(차이나) 메티컬 코스메틱 그룹’은 2015년 1월 설립했으며, 중국 메디아그룹의 고급 의료서비스를 담당하는 의료서비스 전문 그룹이다. 매월 초진 환자수가 약 1,600여명이며, 월평균매출은 약 35억원이다. 직영병원은 현재 상해, 북경, 소주, 닝보에 있다.

이은주 기자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