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대구시
승용차요일제 가입하고 건강검진 혜택도 받자!

[국제i저널=대구 김도희기자]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지부(본부장 정순덕)는 에너지 절약 및 깨끗한 환경만들기 실천을 위한 정책사업으로 대구 승용차요일제 가맹점에 가입하고, 가맹점 우대서비스제공을 하기로 하였다.

승용차요일제 가입자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는 가맹점 할인 쿠폰을 지참하여 협회를 방문하면 종합검진시 검진비용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지부 김옥동 원장은 “한국건강관리협회대구지부가 승용차요일제 가맹점에 가입하여 깨끗한 환경만들기 정책사업에 동참하고, 시민들이 일주일에 하루 자가용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걷기를 생활화 하면서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 대구지부 건강검진센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일반 건강검진, 암 검진(위암, 유방암, 대장암, 자궁경부암, 간암), 초음파검사, 각종 질환 관련 검진부터 종합검진, PET-CT, MRI, MRA 등의 검진을 실시하며, 열린건강생활실천상담실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올바른 식생활습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6월부터 매월 첫째주 일요일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검진시간은 오전 7시30분 부터 12시까지이며 공복 시 협회를 방문하면 국민건강보험공단검진, 종합검진 등을 편하게 받을 수 있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