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문경 신망애육원, 70주년 기념식으로 빛났다1954년 개원, 많은 어린이들에게 안정적인 보금자리 제공
  • 이순호, 임가영 기자
  • 승인 2024.05.06 11:35
  • 댓글 0

문경 신망애육원은 5월 2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특별한 기념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기념식은 지역 주요 인사들의 격려와 축하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됐습니다.

참석자들은 70년 동안 애육원이 지역 사회와 어린이들에게 끊임없는 지원을 제공해온 노력을 경의하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것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문경 신망애육원은 1954년 개원 이후, 많은 어린이들에게 안정적인 보금자리를 제공하고, 교육과 돌봄을 통해 그들의 성장과 발전을 도왔습니다. 이 기관은 단순히 보호만 하는 것을 넘어서, 각 어린이의 개인적인 발전을 존중하고 지원하는 데 노력해왔습니다.

기념식에서는 지난 70년간의 성과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지속적으로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과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현재까지의 성과를 축하하며, 앞으로의 도전과 과제에 대한 다짐과 의지를 다지는 소회도 열렸습니다.

문경 신망애육원은 지역사회와 어린이들에게 70년간의 사랑과 지원을 보낸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임을 다짐했습니다.

#신망애육원 #황용석 #문경온숲 #보금자리

이순호,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