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김천
김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제14기 입학식 개최최고경영인으로 갖춰야 할 여러 덕목 익힐 예정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대학본관 세미나실에서 제14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고경영인으로 갖춰야 할 여러 덕목 익힐 예정 ⓒ국제i저널

입학식은 윤옥현 총장, 고윤희 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장, 김천대학교 보직자들과 김주록 총교우회 회장, 서충근 직전회장, 전)김천시장 박보생 고문, 4대 회장 정용현 고문, 5대 회장 이순기 고문, 김기인 총교우회 수석부회장 및 임원진, 선배원우, 입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 홍상민 부원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최고경영자과정 14기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 경영, 중소상인, 금융업, 건설업, 행정사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신입생들이 입학을 하였으며, 1년간 매주 목요일 김천대학교에서 경영이론, 문화, 교양, 건강, 명사특강 등 최고경영인으로 갖춰야 할 여러 덕목들을 익히게 된다.

윤옥현 총장은 “현대사회 성공의 잦대가 되는 EQ(감성지수), SQ(사회성지수), NQ(네트워크지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NQ를 키워줄 수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리더들이 갖추어야 될 전문지식과 기본적인 소양을 잘 함양 시키고, 원우들 간의 폭넓은 좋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개인에 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큰 힘이 되어 주기를 바라며 질 높은 네트워크를 잘 역어갈 여러분들의 탁월한 선택을 축하하고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환영사를 하였다.

전)김천시장 박보생 고문은“1년 동안 이루어지는 명품강의와 프로그램이 자기발전과 지역발전, 시민화합에 보탬이 되는 제14기 최고경영자 교육과정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축사를 하였다.

총교우회 김주록 회장은 “김천의 최고의 리더들의 인적네트워크의 장인 김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에 입학함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 낮에는 직장에서, 밤에는 최고경영자과정에서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들이 성공한 삶을 살아가는 진정한 리더들이며, 총교우회에서도 최고경영자의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격려하였다.

김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2012년 3월 1기를 시작으로 347명의 수료생을 배출해 명실상부한 지역 최고경영자과정으로 발전하였다. 또한 수료생을 중심으로 총교우회가 발족되어 지역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