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 ‘2023 국제행복디자인 공모전 전원 수상’‘행복한 생활을 위한 조건들’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스마트건축과는 2023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국제 행복디자인 공모전’에서 환경디자인(인테리어, 공간디자인, 가로시설물 등)부문에 출품하여 전원 수상의 영애를 안았음을 밝혔다.

▲‘행복한 생활을 위한 조건들’ ⓒ국제i저널

이번 공모의 슬로건은 ‘행복한 생활을 위한 조건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졌으며 스마트건축과 2학년 박태범학생(HAPPIER)이 특별상, 이나예학생(D.D CAFE)이 한국ICT협회장상, 김나연학생(Healing)이 ㈜대한바이오팜 대표상, 김경진학생(FOREST JAZZ), 이동재학생(청한지환)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특별상을 수상한 박태범학생은 “학과를 옮기고 많은 가르침이 제게 들어왔고 하나도 놓칠 수 없는 강의들을 배우며 생각지도 못했던 건축 관련 대회에 참여하게 되었고, 제 능력 이상을 이끌어 낼 수 있게 지도해 주신 건축과 교수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하였다.

본 공모전을 지도한 강경하교수(스마트건축과)는 “힘든 여건 속에서 끝까지 건축 판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아이디어와 수정작업을 제출하는 그날까지 해준 참여 학생들에게 격려를 보낸다.”며 매 학기마다 지원을 아끼지 않고, 스마트건축과를 지지해 주시는 총장님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