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산
경산교육지원청, 2024학년도 1학기 학교장 회의 개최행복한 학교와 배워서 실천하는 아이신나 경산교육 실현 다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화)은 3월 12일 오전 10시 30분에 경산학생교육지원관 강당에서 관내 공립유치원 원장과 초, 중, 고, 특수학교 교장을 대상으로 신학년도 1학기 학교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행복한 학교와 배워서 실천하는 아이신나 경산교육 실현 다짐 ⓒ국제i저널

이번 회의에서는 3. 1.자로 부임한 교육장님 소개를 시작으로 교육지원청 직원 및 전입 교장 소개, 주요 업무 전달 그리고 교육 현안 협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올해 늘봄과 교권보호 등 학교 현장의 변화에 따라 각 학교 실정에 맞게 안정적이고 창의적인 교육활동 운영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는 전달사항이 있었으며, 교육지원청에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각급 학교장은 학교 현장의 준비 과정과 신학년도 교육과정 운영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였다. 또한 2024학년도에는 교육공동체가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과정이 운영되어야 한다는데 한목소리를 내었다.

박경화 교육장은 “세심한 계획과 철저한 준비로 새학년도 교육과정 운영을 차질 없이 진행해 준 학교 관리자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배워서 실천하는 아이신나 경산교육’을 위해 행복한 학교가 되도록 교육지원청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