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홍보전략 아이디어 공유를 위한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 진행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비전과 목표를 명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인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도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진숙)은 최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신입생 모집 홍보전략 아이디어 공유를 위한 데일리 홍보요원 워크숍을 진행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비전과 목표를 명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인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도 ⓒ국제i저널

이번 워크숍은 신입생 모집 활동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 채널과 소통 전략에 대한 교육과 실전 훈련이 포함되었다. 또한, 홍보요원들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비전과 목표를 명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인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도하였다.

김진숙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홍보요원들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학령인구 감소로 입학 수요가 부족한 상황에 데일리 홍보요원들이 신입생 모집에 성공적으로 기여하여 대학의 미래를 밝게 이끌어 나가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된 성인친화형 단과대학이다. 평생교육융합학과(복지전공, 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능없이 내신과 면접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성인학습자 및 특성화고졸재직자를 위하여 주말수업, 온·오프라인 수업, 집중이수제, 다학기제,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업 공백의 어려움 극복을 위해 개인 맞춤형 학습지원, 평생학습도시 현장학습 연수 등을 지원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