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상주
상주교육지원청 상주도서관,「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1기」수강생 모집입시 정보부터 현실 조언까지, 알찬 정보 가득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안영주)은 3월부터 4월까지 지역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입시 정보부터 현실 조언까지, 알찬 정보 가득 ⓒ국제i저널

이번 사업은 경상북도교육청의 주요 사업 중 하나로 미래교육, 자녀 이해, 진로 진학, 교육 철학 교육영역별 미래 교육 전문가 특강을 통해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 이해 및 미래 사회를 대비하는 학부모 역량을 강화하고자 운영한다.

특히 각 계 교육 전문가들로부터 입시 정보에서 현실 조언까지 알찬 정보로 편성한 강좌가 눈길을 끈다. ▲방종임 교육대기자TV 대표의 ‘(대입개편안을 바탕으로)초중등 부모님이 꼭 알아야 할 교육 키워드’를 시작으로 ▲서경희 대표(인문공간 샘밑)의 ‘내 아이 스마트폰 관리법’ , ▲김현주 작가의 ‘내 아이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대화법’, ▲정승익 EBS 영어강사의 ‘진짜공부 VS 가짜공부’, ‘초중고 영어 교육 로드맵’▲방종임 교육대기자TV 대표의 ‘부모의 걱정을 떨치는 현실적인 방법’강의로 학부모들에게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주도서관 안영주 관장은“자녀 교육을 미래지향적인 관점에서 바라보고 설계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특강이 학부모님의 자녀 교육관 확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강신청은 2월 28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belib.kr/sj)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주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