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배구 김천
2023 김천시장배 배구대회 성공 개최배구 동호인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지난 12월 9일 『2023 김천시장배 배구대회』가 종합스포츠타운 배드민턴 경기장에서 배구 동호인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2023 김천시장배 배구대회 ⓒ국제i저널

이번 대회는 김천시체육회와 김천시 배구연맹이 주최·주관하고, 김천시가 후원했고, 관내 12개 동호인 배구클럽이 참가하여 남녀부로 나누어 여자부는 6명이 한 팀을, 남자부는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별도의 개회식 행사 없이 진행됐으며, 대회 관계자와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최한동 김천시 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들의 격려 방문이 있었다.

이상진 스포츠산업과장은 “한국도로공사 여자프로배구단을 보유한 도시인만큼 동호인들의 배구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넘치는 것 같다”라며“앞으로도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회 결과는 남자부에서는 블루클럽이 1위, 블랙클럽이 2위, 아캔플라이클럽과 플라워파워클럽이 3위를 차지했다. 여자부에서는 아포퀸클럽이 1위, 빅토리아클럽이 2위, 발리퀸클럽과 YG클럽이 3위를 했다. 대회 최우수선수로는 남자부에는 블루클럽 곽상현 선수가 선정되었고, 여자부에서는 아포퀸의 한킴롱 선수가 선정됐다.

다가오는 이달 23일에는 성의여고 체육관에서 학생부 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