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달성
“2023 달성군 영유아 대축제 대성황”10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사문진 야외공연장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달성군(군수 최재훈)은‘2023 달성군 영유아 대축제’가 10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사문진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2023 달성군 영유아 대축제 대성황ⓒ국제i저널

‘아이가 빛나는 달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실시한 이번 축제에는 2만 여명의 영유아들과 부모가 함께 어울리며 사문진 야외공연장을 인산인해로 가득 매웠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인형과 국내 최대 규모의 에어바운스, 다양한 놀이기구와 동물교감 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구비되어 행사장에는 아이들과 부모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행사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SNS를 통하여 소식을 접하고 참여하였는데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했으나, 행사 규모와 프로그램의 다양성에 너무 놀랐다. 이런 규모의 행사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고 하니, 확실히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라는 생각이 든다.”며, “아이들이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게 이런 축제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행사가 올해에 최초 시행한 행사였는데, 많은 군민분들이 참여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소중한 아이들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군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