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청송
청송문화원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개최9월 12일 저녁 7시 30분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9월 12일 저녁 7시 30분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송문화원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9월 12일 저녁 7시 30분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 ⓒ국제i저널

청송문화원이 주최하고 청송군과 청송군의회가 후원하는 이번 연주회는 2019년 청송문화원합창단 창단 이래 첫 정기연주회이며, 청송문화원합창단과 남성성악앙상블 BOS가 출연한다.

청송문화원합창단은 김유환 지휘자가 이끌고 군민 31명, 반주자 한은실, 유망한 젊은 성악가가 파트별 객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그 동안 지역의 다양한 공연 등에 참여하며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이끌어 오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나 하나 꽃 되어’, ‘부끄러움’과 같은 가곡뿐만 아니라 가요 및 CM송 메들리, 가요 등을 연주하여 군민에게 음악의 즐거움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연주회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군민 여러분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음악이 전하는 감동이 마음의 위로와 안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