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문경
문경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문경새재, 에코월드 등방방곡곡의 문경 아름다움 알려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지난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4일간 홍보관을 운영했다.

▲ 문경시 홍보관 ⓒ국제i저널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자치단체 및 유관기관, 관광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여 국내의 우수한 지역관광 콘텐츠를 홍보하고 서로 교류하며 국내외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됐다.

홍보관에서는 문경새재 일원, 에코월드 등 대표 관광지들과 더불어 ▲문경새재 과거길 따라서 주막체험행사 ▲이은결 일루셔니스트와 함께하는 문경 매직판타지 로드벤처 ▲문경새재 달빛사랑여행 ▲문경 전통주 POP-UP 스토어 등 하반기에 이어질 여러 행사들을 함께 소개하여 그야말로 방방곡곡의 문경을 알리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

또한 문경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visit.mungyeong)과 유튜브(문경나드리TV) 등SNS를 구독하면 관광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를 찾는 이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여, 문경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의 발길로 북적였다.

김동현 관광진흥과장은 “앞으로도 문경시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을 색다르고 알찬 관광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