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안동
‘안녕, 안동!’ 팝업스토어 열린다!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관광거점도시 안동의 관광콘텐츠 소개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안동시와 한국정신문화재단은 국내외 관광객 및 MZ세대들이 밀집된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관광거점도시 안동의 관광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한 팝업스토어 ‘안녕, 안동!’을 운영한다.

▲ 팝업스토어 ‘안녕, 안동!’ ⓒ국제i저널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의 중심에서 관광거점도시‘안동’을 체험해보는 색다른 콘셉트로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북촌한옥마을 내 카페‘아이사구아’에서 사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안동맥주, 안동소주, 생강청, 월영약과, 하회도마, 미소도마, 안동한지 등 안동 내 관광상품 47종이 전시 및 판매된다.

사전 신청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안동, 귀한 술’이라는 주제로 안동 주류 생산자와 국내외 관광객이 함께하는 토크쇼와 함께 재즈와 국악 컬레버레이션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북촌 한옥마을 ‘안녕, 안동’ 팝업스토어에는 안동관광 홍보물과 관광영상을 제공하고, 국내외 홍보 및 안내를 위한 내외국인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특히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국내외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관광거점도시 안동의 매력을 온전히 전하겠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