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문경
제1회 문경 전국사진 촬영대회 수상작 전시회한국사진작가협회의 심사거쳐 선정된 총 83작품을 4일간 전시
▲ 제1회 문경 전국사진 촬영대회 수상작 전시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지난 7월 6일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 제1회 문경 전국사진 촬영대회 수상작 시상식 및 전시회를 열었다.

이번 전시회는 2023 찻사발축제 기간 중 개최된 제1회 문경 전국사진 촬영대회를 통해 전국에서 총 413점의 작품을 접수하여, 지난달 9일 한국사진작가협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83작품을 4일간 전시한다.

또한 전시회 첫날인 6일 15시에는 제1회 문경 전국사진 촬영대회의 금상 수상작을 비롯해 은상과 동상 수상작 총 6작품의 시상식을 함께 가졌다.

영예의 금상을 차지한 이정애 작가의 ‘체험’과 은상인 조승희 작가의 ‘재벌 소성’, 주봉재 작가의 ‘다도 향기’, 동상인 양창환 작가의 ‘집중’, 정민교 작가의 ‘광대 놀이’, 유영숙 작가의 ‘차 한잔’을 비롯하여 찻사발 축제 현장의 생동감을 담은 작품들을 전시회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사진 한 장에 담긴 문경 최대의 축제 찻사발 축제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상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1회 문경 전국사진 촬영대회 수상작 전시회는 오는 7월 9일까지 문경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