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문경
‘2023 문경 패션왕을 찾아라’ 개최문경시 점촌지역 상권활성화구역의 의류나 잡화상점의 활성화 목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6월 10일 ‘2023 문경 패션왕을 찾아라’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3 문경 패션왕을 찾아라”는 문경시 점촌지역 상권활성화구역의 의류나 잡화상점의 활성화를 위해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에서 2021년부터 기획, 추진한 공모전형 축제이다.

여름 바캉스룩이 주제인 이번 ‘패션왕을 찾아라’는 5월 8일부터 6월 6일까지 총 30명이 응모했으며, 6월 9일부터 이틀간 국민은행 앞 특설무대에서 예선과 본선 런웨이를 각각 진행했다.

본선은 10일 오후 6시부터 외부전문심사위원이 함께한 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 참가상 등 모든 참가자에게 총상금 480만원을 수여했다.

2023년 문경 패션왕의 대상은 행복상점가에 위치한 더 화이트에서 흰바지를 구매해 꾸안꾸 여대생 바캉스룩을 표현한 우예롬 씨가 선정됐다.

본선 진출자인 21명의 참가자들은 끼와 재능을 펼치며 무대를 즐겼고 관객들의 환호성과 더불어 성황리에 무대를 마무리했다.

문경시상권활성화재단 신현국 이사장은 “보다 다양한 행사를 통해 상권활성화가 고루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문경이 패션의 메카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