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핫뮤직 달성
달성군,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성황리에 개최지난 5일 논공읍 달성 청소년센터
▲달성군,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성황리에 개최ⓒ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달성군은 지난 5일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논공읍 달성 청소년센터에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4년만에 개최된 행사로 어린이와 가족 등 5천여명이 참여해 놀거리·볼거리·먹거리로 가득한 축제를 즐기며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비록 우천으로 야외 행사는 축소되었지만 가족 포토존, 4D 무비카, 이동동물원, 소방안전&경찰차체험, 해양환경체험 등 야외 체험부스 5종과 실내 체험부스 15종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또한, 태권도 시범, 점프윙스, K-POP댄스, 버스킹 공연 등의 공연과 함께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공연, 벌룬쇼, 영화상영(캐리와 슈퍼콜라) 등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마련되어 어린이들은 물론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4년만에 개최되는 어린이날 행사에 어린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자녀를 가진 부모로서 무척 기쁘다”며 “어린이들이 오늘만 주인공이 아니라 매일매일 주인공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며 우리 달성에서 어린이들이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고 약속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