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의성
의성군, 2022 일자리 박람회 개최구직자에게는 우수기업 취업 기회, 구인기업에게는 맞춤형 인재 채용 기회 제공
▲ 2022 2022 일자리 박람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오는 11월 10일 ‘2022 의성군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의성군이 주관하고, 안동고용노동지청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시대를 극복하고, 지역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구직자에게는 관내 우수기업의 취업 기회를, 구인기업에게는 맞춤형 인재를 채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군은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관내 20개의 기업 채용관에서 현장 채용 면접서비스 지원과 이력서 작성법, 증명사진 촬영 등 취업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사회적경제 홍보관, 청년정책 안내관, 의성군 귀농귀촌 정책관 등이 함께 운영되며, 의성고용복지센터와 의성군 농촌인력중개센터도 참여하여 근로자들의 구직 등록을 돕는다.

2022 의성군 일자리 박람회는 의성읍 의성체육관에서 11월 10일 오후 2시부터 개최되며, 관심있는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성군청 일자리창출과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들과 함께 일할 사람을 찾는 구인 기업 모두에게 일상회복과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