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포항
포항시, '호미곶 일출 캠핑페스티벌’ 개최포항의 특화된 볼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 기여
▲‘다시 뛰자 포항! 호미곶 일출과 함께하는 캠핑페스티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시는 22일부터 3일간 캠퍼들에게 ‘다시 뛰자 포항! 호미곶 일출과 함께하는 캠핑페스티벌’을 호미곶해맞이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23일 개막식에서 대형 얼음그릇에 약 300인분의 회와 야채를 담아 시식하는 물회 퍼포먼스와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 체험, 슈퍼캠핑요리 대회 등이 있다.

또한, 함께 관람하는 러시아 월드컵 한국:멕시코전 응원전에 이어 대한민국에서 해가 가장 빨리 뜨는 호미곶에서 요가를 하며 일출을 볼 수 있는 일출 힐링요가 체험도 할 수 있다.

지역 버스커팀들을 초청하여 감성 충만한 낭만 버스킹 공연, 보이는 라디오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장기산딸기체험 등도 마련하여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밖에 안전한 행사장 운영을 위하여 안전요원들이 상시순찰 및 대기할 계획이며 유사시 비상상황에 대해서도 대비하여 안전한 축제행사가 될 수 있도록 조치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이번 『다시뛰자 포항! 호미곶 일출과 함께하는 캠핑페스티벌』을 통해 포항의 특화된 볼거리, 즐길거리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건전한 여가문화가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