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즐거운 추석 귀성길 되세요...김천시새마을부녀회, 새마을교통봉사대김천지대 추석맞이 귀성객 무료음료봉사 펼쳐
▲ 무료음료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김천 정정순기자] 새마을교통봉사대김천지대(대장 김동배)와 김천시새마을부녀회(회장 박종말)는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아오는 귀성객들에게 9. 14(수) 10시 김천TG와 9. 16(금) 김천역광장에서 각각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아 오가는 귀성객들에게 김천소식지와 무료 음료를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귀성객 무료음료봉사 행사는 귀성객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한 고향의 인심을 전하고 김천시의 소식도 함께 전하기 위해 마련이 되었으며, 박보생 김천시장, 배낙호 김천시의회의장, 이선명 시의원, 배수향 새마을회장 등이 무료음료봉사 장소를 찾아 새마을교통봉사대원들과 새마을부녀회원들을 격려하고 함께 귀성객들을 환영하였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바쁜 가운데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고향의 인심과 정취를 느끼게 해주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와 봉사하고 계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새마을교통봉사대 및 새마을부녀회에서는 귀성객들에게 훈훈하고 따뜻한 고향의 인심을 전하고자 매년 무료음료봉사를 펼쳐 오고 있으며,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