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영상 경상북도
한전,경찰 여성안전순찰대 업무협약체결여성의 안전취약 문제 개선으로 공기업의 지역사회에 기여




[국제i저널 = 경북 여의봉, 전소라 기자]한전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고현욱)는 6월 16일(목) 대구 북부경찰서와 사회적 안전 확보 강화를 위한 한전-경찰 협업 여성안전순찰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한전 경찰 여성안전순찰대업무협약 ⓒ국제i저널




이번 업무협약식은 공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려는 한전의 노력과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여성의 사회 내 안전 취약 문제을 개선하고 기존 치안활동범위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경찰측의 노력이 만나 체결되었다.



한전과 북부경찰서는 앞으로 업무상 넓은 지역의 다양한 지역주민을 상대하는 한전 현장근무자의 일상수행업무를 순찰치안활동에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폭 넓은 치안 인프라를 구축하여 지역 범죄를 예방 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한전-경찰간 MOU체결을 시작으로 6월 말 합동순찰 시행, 7월 초 협업시스템(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구축을 통해 최종적으로 표준모델을 개발하고 협업 시행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전 대구경북지역본부 고현욱 본부장은 ‘대구의 안전 네트워크 구축에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의봉. 전소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전소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