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시립무용단 제83회 정기공연 <오픈 리허설> 개최8.30.(수) 오후 3시, 대구시립무용단 연습실 / 마감 시까지 선착순 접수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시립무용단(안무 및 예술감독 최문석)은 오는 8월 30일(수) 오후 3시, 무용단 연습실에서 제83회 정기공연이자 최문석 예술감독의 취임 첫 작품인 ‘대구보디(DaeguBody)’의 오픈 리허설을 개최한다.

▲시립무용단 제83회 정기공연 포스터ⓒ국제i저널

‘대구보디(DaeguBody)’ 쇼케이스를 선보일 이번 오픈 리허설에서는 최문석 예술감독과 함께하는 현대무용 이야기와 안무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오픈하우스 참여자들에게는 공연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시립무용단의 제83회 정기공연 ‘대구보디(DaeguBody)’는 올해 4월 대구시립무용단의 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로 취임한 최문석 감독이 대구 시민들을 만나는 첫 작품이다. 함께 앞으로 대구시립무용단에서 선보이게 될 ‘대구 춤 시리즈’의 시작으로 대구만이 가지는 개성과 특성을 체화한 작품이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도시의 공존과 순환의 의미를 재조명하고 이들의 조화를 통해 사람(Body)과 도시(Daegu)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낼 ‘대구보디(DaeguBody)’는 오는 9월 15일 ~ 16일 양일간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