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주
영주문화관광재단, ‘나도, 문화인 페스타’ 선정작가 이다은 개인전 개최‘그저, 노력만으로는’…11일부터 27일까지 원화 작품 등 전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재)영주문화관광재단은 2023년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모두의 아티스트’ 선정 작가 이다은의 개인전인 ‘그저, 노력만으로는’을 11일부터 27일까지 148아트스퀘어에서 개최한다.

▲‘그저, 노력만으로는’…11일부터 27일까지 원화 작품 등 전시 ⓒ국제i저널

이다은(회화) 작가는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 출신으로 지난해 148아트스퀘어 입주작가로 선정되는 등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청년작가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가 올해 책으로 제작 예정인 일러스트 작품과 작품 제작 과정을 알 수 있는 드로잉 등 총 50여 점 이상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겪을 법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곰곰이’라는 의인화된 캐릭터를 통해 담담히 표현하고 있어, 작품에 쉽게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전시이다.

전시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월요일 휴관) 운영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148아트스퀘어에서 첫선 보이는 일러스트 전시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전시를 통해, 잔잔한 위로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영주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yctf.or.kr)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