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고령
고령군 - 백운지업(주) 투자유치 MOU 체결12월 14일(수) 가야금방
▲고령군-백운지업 투자유치 MOU 체결ⓒ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12월 14일(수) 가야금방에서 백운지업(주)(대표 이한수)와 투자유치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백운지업 주식회사는 2000년 1월 설립되어 서울 및 대구사무소에서 지류 도매 및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친환경 종이 개발 및 제조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지류를 납품하고 있다.

투자지역은 동고령 일반산업단지이며, 투자규모는 81억원, 고용계획은 14명이다. 현재 동고령 일반산업단지내 부지매입을 완료하였으며, 2023년 1월경 입주예정이다. 백운지업(주)은 컨버팅 머신 2대를 추가 도입하여 2024년 연매출 150억원 이상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MOU) 체결으로 백운지업(주)은 ‘고령사랑, 주소갖기’ 운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관내 인구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고령군은 백운지업(주)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각종 행정적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투자를 결정한 백운지업(주)에 감사드리며, 백운지업(주)의 성공적인 정착을 도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