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주)타임리랩스, 먼데이뮤지엄 겨울철 고보습 딥 클리닉 라인 출시천연원료, 지속가능한 최소주의 비건 뷰티로 소비자들 각광
▲먼데이뮤지엄 겨울철 고보습 딥 클리닉 라인 출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임가영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타임리랩스(대표 성영익)의 최소주의 비건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먼데이뮤지엄’은 자사의 전제품에 대해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획득하여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먼데이뮤지엄’의 필링 앰플인 ‘옐로 인스퍼레이션 필 드롭’을 출시했다. 옐로 앰플은 클린 유자씨앰플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일 수 있는 수분 필링이 가능한 고효능 고함량 제품이다.

핑크 앰플은 크림의 보습력을 담은 고보습 앰플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크림타입의 고보습 앰플로 식물성 펩타이드가 자극 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지난 8월 론칭한 먼데이뮤지엄은 자연에서 재발견한 지속가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사용 상황에 맞게 구분한 베이직케어, 딥 클리닉, 홈스파의 3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소한의 비율로 원료의 효과를 최대치까지 끌어올리는 최소주의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전 제품이 국제 친환경 인증마크 3개를 획득하였다.

㈜타임리랩스 성영익 대표는 “비건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피부와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지속가능 비건뷰티를 개발할 것이며, “최소주의 비건뷰티 6개 품목에서 내년에는 20개 품목으로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