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김천시, 12월 이달의 기업 ‘휴비스㈜’ 선정자동차 조향 연결 장치 분야 기술 및 역량 보유, 전기차 배터리 케이스 주력 생산
▲ 12월 이달의 기업_휴비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12월 이달의 기업으로 휴비스㈜를 선정하고 지난 2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12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휴비스㈜는 김천1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 조향 연결 장치 분야에서 기술력 및 역량을 보유, 전기차 배터리 케이스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자동자 부품 제조 기업이다.

또한, 꾸준한 투자와 시설확충으로 2021년 대비 100% 이상의 고용창출 및 50% 이상의 매출 증가를 달성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미래형 자동차 부품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는 기술 강소기업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 유망기업인 휴비스㈜의 12월 이달의 기업 선정을 축하드리며, 지역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중소기업이 더 나은 기업 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발전 할 수 있도록 기업 지원을 위한 시책 추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천시는 매달 중소기업인의 자긍심과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역 중소기업 중 성장가능성, 일자리 창출 정도, 시정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