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대구시
엑스코, '2022 대구유아교육전' 개최150개사 300부스 규모, 만 1세부터 7세까지 아이들을 위한 국내외 교육, 패션, 잡화 등 모든 품목 만날 수 있어
▲지난해 대구유아교육전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서민지기자] 엑스코에서 8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나흘간 ‘2022 대구유아교육전(2022 Daegu Kids Fair)’이 개최된다. 유아전문 전시기업 ㈜유아림이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교육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와 미래를 연결하는 교육의 힘, 미래 교육의 첫걸음”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150개사 30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만 1세부터 만 7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국내외 △도서/출판 △어학/예체능/수학/과학교육 △교구/문구/완구/홈스쿨링 등의 교육 품목과 △패션, 잡화, 가전, 가구 등의 영유아부터 가족을 위한 모든 품목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대구유아교육전에서 만날 수 있는 교육 브랜드로는 ▲프뢰벨 ▲아이템풀에듀 ▲교원빨간펜 ▲웅진북클럽 ▲와이즈캠프 ▲튼튼영어 ▲월드패밀리잉글리쉬 ▲밀크T 등으로 아이들의 교육을 시작하기에 앞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참여하여 대구광역시의 교육관련 정보와 정책을 안내하고 유아체험활동을 진행하여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님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유아교육전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대평 이벤트’가 진행되며, SNS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사전등록 아이디를 남겨 참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7월 29일(금)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참가브랜드의 이벤트와 현장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