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성주
성주군민 열광시킨 2022 성주 썸머아트콘서트 화려하게 막내려군민들의 문화갈증 해소와 화합의 장 마련
▲2022성주썸머아트콘서트 화려하게 막내려ⓒ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지난 7월 16일 저녁 7시 30분 성주별고을운동장에서 2022 성주 썸머아트콘서트 <이찬원 ∙ 은가은 ∙ 김나희 미스미스터 트롯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을 위로하고 공연으로 하나되는 성주군이라는 모토로 성주문화예술회관 주관으로 진행되었고 폭염과 잦은 소나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과 전국각지에서 모인 관객 12,0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단 한건의 사고도 없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개그우먼에서 미스트롯1에 출연해 트롯 여신으로 변신한 김나희가수가‘까르보나라’등을 불러 가창력을 선보였고, 미스트롯2의 히로인 은가은 가수는 청아한 목소리로‘티키타카’등으로 관객들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였고, 엔딩 무대는 국민 찬또배기 이찬원 가수가 히트곡‘편의점’등으로 관객들과 하나되는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함성과 박수로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 이후 이렇게 많은 군민들을 한자리에서 뵙게되어 벅찬 감동이 밀려오고,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으로 민선8기 군민들에게 더 낮게 더 가까이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