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주
영주 아리랑·구성·선비촌 로타리클럽, 대영고 봉사동아리 인터랙트 ‘사랑의 연탄 나눔’‘사랑의 연탄 나눔’ 연합 봉사활동
▲ 영주시, 로타리클럽, 대영고 봉사동아리 연합 연탄나눔 봉사 @국제i저널

영주 아리랑로타리클럽(회장 이남희), 구성로타리클럽(회장 박세혁), 선비촌로타리클럽(회장 신택철), 대영고등학교 봉사동아리 인터랙트(교장 이재성)는 지난 3일 문수면 내에 생활이 어려운 2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사랑의 연탄 나눔’ 연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연합 봉사활동은 영주선비촌로타리클럽, 구성로타리클럽, 아리랑로타리클럽 회원뿐만 아니라 대영고 봉사동아리 인터랙트 소속 학생 총 32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 800장을 함께 나르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남희 아리랑로타리클럽회장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통해 지원을 받지 못하는 많은 이웃들에게 더 많은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근택 문수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문수면에 찾아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 줘 깊이 감사하다”며 “우리 주변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