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경상북도
대구도시공사 청아람 봉사단 , 추석맞이 봉사활동추석맞이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온정나눔
▲ '추석맞이 사랑의 건강즙 나눔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대구도시공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청아람 봉사단이 민족 고유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21일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나눔으로 빚는 정성가득 한가위’ 행사를 가졌으며, 지난 18일엔 영구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어르신 1,600세대를 방문해 건강즙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주민들과 훈훈한 정을 나눔으로써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이웃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대구도시공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 형성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 나가고자 한다.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서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 주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공사는 앞으로도 ‘시민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행복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복지시설 지원, 사랑의 헌혈 활동, 재난․재해 복구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1사 1촌 농번기 일손돕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전망이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