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경북관광公, 경부고속도로 휴게소 홍보경북도·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한국관광공사 등 유관기관과 관광객 유치
▲경부고속도로 추풍령휴게소와 칠곡휴게소 찾아 홍보캠페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와 경북도가 한가위 연휴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현장에서 직접 관광객을 만났다.

공사는 21일 경부고속도로 추풍령휴게소와 칠곡휴게소를 찾아 경북도,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 영주시, 고령군 등 유관기관과 함께 고속도로 이용객 대상 경북관광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사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가 공동 제작한 고속도로를 타고 경북을 여행할 수 있는 정보 및 무료커피쿠폰을 제공하는 ‘고속도로타고 경북가을여행’ 리플릿과 영주시, 고령군 관광안내 홍보물을 배부하여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경북의 관광지를 홍보했다.

더불어 경북관광안내 홍보부스 운영 및 게임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운전 중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은 이용객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6월 출시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홍보를 위해 투어카드 캐릭터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눈길을 끌었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관광을 위한 이색투어카드로 대구·안동·문경·영주에서 관광지, 음식, 숙박, 체험 등 무료 혹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22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지는 한가위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된다.

이재춘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 “경부고속도로를 비롯하여 동서4축 고속도로(상주↔영덕, 상주↔영천) 개통 전국 어디에서든 경북으로 오는 길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어, 공사에서는 이를 연계한 관광 홍보 및 테마 상품을 개발하여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