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군위
김영만 군위군수, 신뢰받는 CEO대상 수상‘通하는 감성리더십 군수’, ‘해야하는 일은 반드시 하는 군수’로 평가
▲김영만 군위군수,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대상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영만 군위군수가 대한상공회의소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에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시상식은 1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렸으며 김 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미래경영부문에 연속으로 수상함으로써 미래 비전과 추진력을 동시에 갖춘 최고의 CEO임을 입증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은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 사회적 가치와 열린 행정에 대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사고의 혁신과 뛰어난 경영능력으로 국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각 분야 CEO를 대상으로 산·학·연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김 군수는 지난 6. 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정책중심의 선거 전략으로 주민을 공감을 얻어 압도적인 지지로 재선에 올랐다.

통합신공항 이전 후보지 선정을 비롯한 광역교통망 확충, 미래 먹거리 개발과 대형 국책사업의 추진, 대규모 민간자본 유치에서 부터 주민체감형 복지시책에 이르기까지 군정 각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군정을 추진하여 ‘通하는 감성리더십 군수’, ‘해야하는 일은 반드시 하는 군수’로 평가받고 있다.

김영만 군수는 “희망을 바람이 아닌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지금 해야하는 일을 반드시 하여 더욱 단단해진 군위를 군민들에게 안겨 드리겠다. ”는 소감으로 수상 기쁨을 대신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