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시, 연휴 중 다양한 문화공연, 전시회, 체험행사 열려추석 연휴, 대구는 언제나 즐겁다!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시에서는 올 추석연휴에도 귀성객과 시민들의 마음을 풍성하고 즐겁게 해 주는 다양한 문화공연, 전시회, 체험행사가 시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먼저, 동성로와 시내 도심공원 등에 마련된 야외공연장에서는 가족이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문화행사가 열린다.

21일, 22일 삼성캠퍼스 야외공연장에서는 오페라 라보엠 2막의 배경이 되는 모무스 카페를 실제 광장에서 재현하는 오페라 무대가 펼쳐지고, 26일 동성로 야외무대에서는 맘마미아, 올슉업 등의 뮤지컬 노래가 동성로 거리에 울린다.

대구문화예술회관, 대구미술관, 대구예술발전소, 범어아트스트리트 등은 다양한 전시회를 준비했다.

그 밖에 문화회관과 시·구립 도서관 등에도 설치미술, 사진, 회화 등 다채로운 기획전시와 독서관련 행사가 마련되어 연휴 기간 중 문화시설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어린 시절 온 가족이 오순도순 모여 앉아 송편을 빚고 살아 온 이야기를 나누며 정을 느꼈듯, 오랜만에 긴 연휴를 맞아 일상을 잠시 잊고 가족들과 함께 추석맞이 문화행사를 즐기시며 한가위의 여유와 가족의 사랑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