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주
경주 동궁원, 누적 관람객 200만명 돌파개장 5년만에 200만명 돌파, 경주 관광 트렌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
▲ 경주 동궁원 관람객 200만명 돌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 동궁원이 지난 9일 누적 관람객 200만명을 돌파하며, 새롭게 진화하는 경주 관광 트렌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동궁원에서는 지난 2013년 9월 이후 그동안 동궁원을 찾아준 많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 감동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동궁원을 만들고자 ‘관람객 200만 명 돌파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200만 번째 고객으로는 부산시에 거주하는 김형관 씨 부부가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동궁원에 나들이를 왔다가 뜻밖의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김씨 부부에게 직접 꽃 목걸이와 함께 동궁원 기념품과 연간회원권을 전달하며 축하를 전했다.

주낙영 시장은 "지금까지의 유적지 중심 관광에서 나아가 직접 체험하고 오감으로 느끼는 관광 콘텐츠를 발굴해 누구나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 부동의 관광메카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주 동궁원은 9월 개관 5주년을 맞아 고객 보답 행사 차원에서 ‘개관 5주년, 문화가 있는 동궁원’을 개최한다.

.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