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축제 자원활동가 모집!축제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을 찾습니다!
▲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페라축제 자원활동가 모집!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재단법인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오는 9월 14일 개막하는 제16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를 널리 알리고 함께 이끌어갈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크게 현장 참여형 자원활동가인 ‘오페라필’, 온라인 활동가 ‘오페라팬’, 공연 모니터링단 ‘오페라슈머’로 나뉜다.

오페라를 가장 가까이서 만나고 싶거나 축제의 뜨거운 현장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www.daeguoperahouse.org)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메일(chmee@doh.or.kr)로 접수할 수 있으며 대구오페라하우스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9월 14일에서 10월 21일까지로 예정된 제16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는 세계적인 베이스 연광철을 비롯, 막강한 출연진들을 자랑하는 베르디 대작오페라 <돈 카를로>로 시작해 대한민국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의 이야기를 다룬 창작오페라 <윤심덕, 사의 찬미>, 오스트리아 뫼르비슈 페스티벌의 <유쾌한 미망인>, 한국 오페라의 시작과 함께한 인기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등 네 편의 메인오페라와 베를린 도이치오페라극장의 오페라 콘체르탄테 <살로메>, 네 편의 소극장 오페라, 광장에서 펼쳐질 오페라 <라 보엠> 등 대한민국 오페라 70주년을 맞아 더욱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