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경주
경주솔거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운영27일 첫 운영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작품감상 & ‘프리드로잉’ 체험
▲경주 '삼릉비경-신라의 달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를 대표하는 문화예술공간인 경주솔거미술관이 ‘문화가 있는 날’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펼친다.

문화엑스포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내 경주솔거미술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전시연계프로그램 ‘프리드로잉-선 하나로 내 마음을 담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27일부터 12월까지 매월 ‘문화가 있는 날’마다 열리는 이 행사는 경주솔거미술관의 전시작품 중 그 달의 작품을 선정해 도슨트와 함께 감상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27일 열리는 첫 ‘프리드로잉’ 프로그램의 주제는 박대성 1전시실에 설치된 작품 ‘삼릉비경-신라의 달밤’이다. 9월까지는 현재 열리고 있는 ‘수묵에서 모더니즘을 찾았다-두 번째 이야기’ 전시 중 한 작품을 주제로 선정한다.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프리드로잉-선 하나로 내 마음을 담다’는 성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람료 및 참가비는 무료다.

선착순으로 회당 20명을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매달 20일부터 개강 전까지 경주솔거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