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울릉도
울릉군,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울릉군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관광자원 및 특산품 홍보활동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 울릉군 참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울릉군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하여 울릉군의 관광 프로그램과 특산품 등을 홍보했다.

2018 한국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코트파가 주관하는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은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하는 국제관광박람회이다.

이번 행사는 울릉군을 포함한 국내 50여 지자체와 중국을 비롯한 50여 국가, 국내외 490여개의 관광 유관 기관 및 업체들이 참가하여 치열한 홍보전을 펼쳤다.

울릉군은 홍보관을 통해 울릉군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알리고, 오징어, 마른나물, 호박엿, 호박빵 등 울릉도의 특산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동시에, 울릉군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스템프 투어 및 기타 이벤트 행사 등을 통하여 관람객이 참여하여 울릉군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펼쳤다.

울릉군 관계자는 '울릉도·독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데 적극 기여하고 경상북도 홍보관 운영을 통한 적극적인 관광홍보로 수도권 관광객 유치의 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이번 한국국제관광전 참가의 기대효과를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