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경북도, 한국국제관광전에서 경북 홍보올여름, 오감만족 힐링 여행지 경북으로 떠나요
▲경북도, 한국국제관광전에서 경북 홍보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주종환 기자] 경상북도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KOTPA)'에 참여해 경북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코트파가 주관하는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은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국제관광박람회로, 올해는 국내 50여개 지자체와 중국을 비롯한 50여 국가, 490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한다.

경북 홍보관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한국관광 100선 중 경북 10선, ‘포항 국제불빛축제’,‘울릉 오징어축제’ 등 경북의 축제와 여름여행지를 집중 홍보하고 오직 경북에만 있는 ‘유일무이’ 관광지, 참가 시군별 관광자원 등을 다채롭게 전시한다.

경북도는 이번 관광전 행사기간 동안 풍성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 다시 한 번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경북에 대한 매력을 한껏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다.

김병삼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오감만족 힐링여행지 경북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각인시켜 경북의 여름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의 경북 홍보관에 오시면 경북의 여름 축제를 한자리에서 미리 맛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주종환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종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