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경산
경산시, 공공근로 및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취업 취약계층, 실업자 등을 위한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경산시는 취업 취약계층, 실업자 및 청년에게 직접 일자리를 제공하는 ‘하반기 공공근로 및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을 오는 21일부터 본격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실시되며, 공공근로 사업은 꽃길 조성 등 50여 개 사업장에 140명,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은 마을 가꾸기 및 지역 유휴공간시설 활용사업 등 12개 사업장에 21명이 참여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사업 개시일 현재 실직 또는 정기소득이 없는 만 18세 이상의 경산시 거주자로서 가구원수별 기준 중위소득이 60%이하이면서 재산이 2억 원 이하인 자이다. 단, 실업급여 수급권자, 공무원 가족, 공적연금 수령자 등은 사업 참여가 제한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25일까지이며, 참여 희망자는 신분증과 건강보험증 사본, 기타 증빙서류를 지참해 접수기간 내에 주소지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지역일자리사업 모집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청 홈페이지(www.gbgs.go.kr)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각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경산시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