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산
경산교육지원청, 지역 언론인 초청 2018 경산 교육 계획 설명회 개최4대 정책 방향과 8대 시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및 이해증진
▲2018 경산교육계획 설명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경산교육지원청은 9일 교육지원청 5층 대회의실에서 경산지역 언론인들을 초청하여 2018 경산교육 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2018 경산교육의 『함께 배우고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한 경산교육』이란 지표 아래 ‘배움으로 꿈을 키우는 학생, 가르침으로 보람을 찾는 선생님, 학부모가 만족하는 학교, 공감 지원으로 감동하는 교육’이라는 4대 정책 방향과 8대 시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및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특색사업으로는 체험중심 인문학 공동체 활동으로 배움이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삼성현(원효, 설총, 일연)의 얼을 잇는 인문학 교육』과 『지역 사회와 연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지원』으로 학교 안․밖이 함께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이금옥 교육장은 2017년 다방면으로 최고의 교육실적을 거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언론인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8학년도에도 경산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과 정성을 쏟아나갈 것”임을 밝혔다.

권은희 기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