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문경
문경시, '강원국 작가 초청 북 콘서트' 개최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 재임기간 연설비서관의 강연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2018년도 첫 번째 문화가 있는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맞이해 ‘강원국 작가 초청 북 콘서트’가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에서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에 열린다.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이기도 한 강 작가는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 재임기간 중 8년 동안 청와대 연설비서관으로 근무했으며, 최근에는 jtbc ‘말하는대로’, tvn ‘어쩌다 어른’ 등 방송 및 기관에서 글쓰기 강연을 하고 있다.

이번 북 콘서트는 ‘보통의 글쓰기’란 주제로 진행되며, 글과 말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고, 동시에 타인과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데 초점을 둔다.

북 콘서트 1부에서는 저자 본인의 20여 년 간 대기업 회장의 스피치 라이터 및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으로서의 경력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글 잘 쓰는 법’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며, 2부에서는 관객과의 대화 및 질의응답을 통해 같이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북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mgculture.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