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대상 수상‘알프레도 미나 전국학생바리스타대회’에서 400만원 상금 수상
▲‘2017 알프레도 미나 전국학생바리스타대회’에 출전해 대상과 장려상을 수상한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커피 전공동아리 ‘가비애’팀의 최강원 지도교수와 학생들이 함박 웃음을 지으며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저널=대구 문경기자]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커피 전공동아리 ‘가비애’는 지난 9일~10일 양 일 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7 알프레도 미나 전국학생바리스타대회’에 출전해 대상 및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27개 팀이 출전했으며,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1학년 박소연, 2학년 서수정, 서효진 학생이 한 팀을 이뤄 대상(장학금 3백만원)을 차지했고, 2학년 김준형, 박창규, 최혜정 학생이 장려상(50만원)을 수상했다.

또한 우수한 실력을 갖춘 학생을 배출한 지도교수에게 수여하는 100만원 상금을 최강원 지도교수에게 수여해 이번 대회 총 400만원의 상금을 수상했다.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커피 전공동아리는 매년 이 대회에 출전해 다양한 상을 수상하고 있고, 장학금 300만원이 주어지는 대상은 2011년 대회, 2015년 대회에 이어 이번이 3번째이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